소모품 교체를 위한 주의사항

교체하는 동안 다음 사항에 유의합니다.


토너, 토너 카트리지 또는 폐토너 박스를 불 속에 버리지 마세요. 토너 가루가 날아가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토너 카트리지와 폐토너 박스를 불이 있는 장소에 보관하지 마세요. 화재나 화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진공 청소기로 흩어진 토너를 청소하지 마십시오.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여 흩어진 토너를 청소하는 경우, 전기 접촉에 의한 스파크가 일어나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젖은 천을 이용하여 바닥에 쏟아진 토너 가루를 닦아내어 제거하십시오.

정착기가 뜨거워질 수 있으므로 작동 중에는 조심하고 항상 핸들을 잡고 들어 올리십시오. 뜨거울 때는 어떤 작업도 하기 전에 냉각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기기 안에는 고온 부품이 있습니다. “주의: 고온" 레이블로 표시된 부위를 만지지 마십시오.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토너 카트리지와 폐토너 박스를 어린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합니다. 어린이가 실수로 토너를 삼키는 경우, 즉시 의사에게 진료를 받으십시오.

토너 가루를 흡입한 경우, 많은 양의 물로 헹궈내고 열린 공간으로 옮겨 신선한 공기를 들이쉬게 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손 등의 피부에 토너가 묻었을 때는 비눗물로 씻어냅니다.

토너 가루가 눈에 들어가는 경우, 많은 양의 물로 즉시 씻어내십시오. 필요한 경우,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토너를 삼켰을 때 토너를 내뿜습니다. 필요한 경우,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용지 걸림을 제거하거나 토너 카트리지와 폐토너 박스를 교체할 때 손과 옷에 토너가 묻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옷에 토너 가루가 묻은 경우에는 찬물로 세탁하십시오. 더운물로 세탁하는 등의 방법으로 가열하게 되면, 옷에 토너가 착색되어 얼룩이 쉽게 지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드럼, 토너 카트리지, 폐토너 박스 또는 벨트 장치를 분해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하면 토너가 흩어져 사람이 흡입하거나 옷이나 손에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용한 토너 카트리지와 폐토너 박스를 토너가 흩어지지 않도록 가방에 보관합니다.

  • 최적의 성능을 위해 순정 OKI 소모품을 사용합니다.
  • 비정품 소모품을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은 보증 또는 유지 보수 계약을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정품이 아닌 소모품을 사용해도 반드시 고장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용에 주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