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 응급 처치

토너 가루 관리법:

토너 가루를 삼켰을 경우, 차가운 물을 조금 마시게 하고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토하도록 유도하지 마십시오.

호흡 중에 흡입한 경우, 트인 공간에서 환자를 옮겨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게 한 다음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가루가 눈에 들어간 경우, 눈을 뜬 채로 흐르는 물에 15분 이상 씻은 다음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가루를 흘린 경우, 찬물과 비누로 잘 씻어서 피부나 옷이 더럽혀지지 않게 하십시오.




DVD에 포함된 사용자 설명서(PDF 전자 문서)는 제품 보증과 관련하여, 이 보증서에서 안내하는 보증 내용과 일부 다른 내용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에 대해서는 전자 문서의 내용을 무시하고 이 보증서의 내용을 따라 주십시오. 


• 제품 보증서

본 제품의 무상 품질보증은 국내에서 1년간 유효합니다.


• 보증규정

무상 보증기간 중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이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소중한 권리가 있습니다.

본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 내에 발생하는 제품의 결함은 소비자기본법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근거로 처리 하여 드립니다.

소모품/소모성 부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3개월이며, 표준사용 매수의 30%이상 사용하였을 때는 기간에 관계없이 무상보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본체의 보증기간 서비스를 요청하실 때는 제품 구매 영수증을 꼭 제시하여 주십시오. 오키 웹사이트 등록으로 등록하시면 편리합니다. http://corefido.co.kr (제품의 구입 일자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조일로부터 60일 경과한 날로부터 품질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

무상보증기간 중이라도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는 유상으로(부품비+수리비+출장비) 수리하여 드립니다.

  1. 취급상의 고의 또는 과실 등 사용자 귀책사유로 인한 고장
  2. 천재지변(화재, 낙뢰, 지진, 풍수해, 가스 등)에 의한 고장
  3. 사용전원의 이상에 의한 고장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4. 당사가 지정한 기술사원 이외의 제3자에 의한 수리 및 개조 등으로 인한 고장.
  5. 당사가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부품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6. 당사가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부품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7. 당사가 보증하는 제품의 사용 환경 범위를 벗어난 환경에서 사용하여 기계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8. 소모품 및 소모성 부품을 적정하게 교환하지 않아서 발생한 고장일 경우.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하여 드립니다.


• 소모품/소모성 부품

소모품/소모성 부품
토너 카트리지전송(사)벨트
이미지 드럼급지롤러 류
정착부 유니트폐토너통

제품 및 소모품 구매에 대한 상담은 제품 판매처로 연락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