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트 장치 교체

"벨트 장치 교환 대기" 메시지가 표시 화면에 나타나면 교체용 벨트 장치를 준비합니다. 다음 메시지가 나타날 때까지 약 1,000페이지를 계속 인쇄할 수 있습니다.

"벨트 장치를 교환하십시오" 메시지가 나타나면 벨트 장치를 교체하십시오.

벨트 장치의 수명 기대값은 A4 단면 인쇄의 경우 약 60,000페이지입니다(작업 당 3페이지).

주의

  • 벨트 장치로 인쇄할 수 있는 실제 페이지 수는 사용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 배출 트레이를 열고 닫으면 벨트 장치의 수명을 다소 연장할 수는 있지만 고장이 없도록 "벨트 장치를 교환하십시오" 가 표시되면 바로 교체해야 합니다.

  • 벨트 장치를 교체할 경우 사용 가능한 수명이 끝날 때까지 사용합니다. 벨트 장치를 제거하고 설치한 후 이 벨트 장치의 가용 수명이 다하기 전에 다른 벨트 장치를 사용하면 사용 수명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 조작 패널에서 버튼을 누르고 [Setting(설정)] > [Admin Setup(관리자 설정)] > [Manage Unit(장치 관리)] > [System Setup(시스템 설정)]을 선택하고 [Near Life LED(LED 교환 준비)]을 [Disable(비활성화)]로 설정하면, "벨트 장치 수명이 다함"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이미지 드럼(녹색 튜브)은 매우 약합니다. 조심스럽게 취급하십시오.

  • 이미지 드럼을 직사광선이나 아주 밝은 실내등(약 1,500lux 이상)에 노출시키지 마십시오. 일반적인 실내등일지라도 5분 이상 두지 마십시오.

메모

“벨트 장치 교환 준비" 메시지 표시에 대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바꾸려면, 조작 패널에서 버튼을 누르고 [Setting(설정)] > [Admin Setup(관리자 설정)] > [User Install(사용자 설치)] > [Belt Near Life Timing(벨트 교환 준비 타이밍)]을 선택합니다. 유용한 값은 500-3,000(500씩 점증)입니다.

  1. 교체용 벨트 장치를 준비합니다.

  2. 열기 버튼(A)을 눌러 배출 트레이(a)를 엽니다.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정착기는 매우 뜨겁습니다. 만지지 마십시오.

  3. 프린터에서 4개 이미지 드럼 모두를 빼내 평평한 표면에 놓으십시오.

  4. 이미지 드럼이 빛에 노출되지 않도록 종이로 빼낸 이미지 드럼을 덮으십시오.

  5. 벨트 장치 좌우 잠금 레버(b)를 앞쪽으로 돌려 잠금 해제합니다.

  6. 잠금 레버(b)를 잡고 벨트 장치를 제거합니다.

  7. 새 벨트 장치의 잠금 레버(b)를 잡고 장치에 설치합니다.

  8. 벨트 장치 좌우 잠금 레버(b)를 뒤쪽으로 돌립니다.

  9. 4개 이미지 드럼 모두를 프린터에 원 위치시키십시오.

  10. 배출 트레이(a)를 천천히 닫고 확인을 위해 배출 트레이 센터를 밀어줍니다.

    주의

    배출 트레이를 닫을 때 LED 헤드를 터치하지 마십시오.

  11. 벨트 장치를 폐기하십시오.

    메모

    벨트 장치를 폐기 하는 경우 비닐 봉지 또는 유사한 용기에 넣어 현지 당국 규정이나 지침에 따라 폐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