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기 교체

"정착기 수명에 가까움" 메시지가 표시 화면에 나타나면 교체용 정착기를 준비합니다. 다음 메시지가 나타날 때까지 약 1,000페이지를 계속 인쇄할 수 있습니다.

"정착기를 교환하십시오" 메시지가 나타나면 정착기를 교체하십시오.

정착기의 수명 기대값은 A4 단면 인쇄의 경우 최대 60,000페이지입니다.

주의

  • 정착기로 인쇄할 수 있는 실제 페이지 수는 사용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 배출 트레이를 열고 닫으면 정착기의 수명을 다소 연장할 수는 있지만 고장이 없도록 "정착기를 교환하십시오" 가 표시되면 바로 교체해야 합니다.

  • 장착기를 교체할 경우 사용 가능한 수명이 끝날 때까지 사용합니다. 장착기를 제거하고 설치한 후 이 장착기의 가용 수명이 다하기 전에 다른 장착기를 사용하면 사용 수명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 조작 패널에서 버튼을 누르고 [Setting(설정)] > [Admin Setup(관리자 설정)] > [Manage Unit(장치 관리)] > [System Setup(시스템 설정)]을 선택하고 [Near Life LED(LED 교환 준비)]을 [Disable(비활성화)]로 설정하면, "정착기 수명이 다함"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이미지 드럼을 직사광선이나 아주 밝은 실내등(약 1,500lux 이상)에 노출시키지 마십시오. 일반적인 실내등일지라도 5분 이상 두지 마십시오.

메모

"정착기 교환 준비" 메시지를 표시하기 위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바꾸려면, 조작 패널에서 버튼을 누르고 [Setting(설정)] > [Admin Setup(관리자 설정)] > [User Install(사용자 설치)] > [Fuser Near Life Timing(정착기 교환 준비 타이밍)]을 선택합니다. 유용한 값은 500-3,000(500씩 점증)입니다.

  1. 새 정착기를 준비하십시오.

  2. 열기 버튼(A)을 눌러 배출 트레이(a)를 엽니다.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정착기가 뜨거워지므로 조심스럽게 작업을 수행하고 들어올릴 때 핸들을 잡아야 합니다. 뜨거울 때는 잡지 마십시오. 식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작업을 수행합니다.

  3. 정착기 잠금 레버(b)를 앞쪽으로 젖혀 잠금을 해제합니다.

  4. 장착기 핸들(c)을 잡고 기기 밖으로 장착기를 들어냅니다.

  5. 새 장착기 장치의 청색 레버를 밀어서 오렌지 안전 스토퍼를 제거합니다.

  6. 새 정착기 핸들을 잡고 토너 카트리지 뒤에 있는 홈에 맞추고 정착기를 장치에 설치합니다.

  7. 정착기 잠금 레버(b)를 뒤쪽으로 젖혀 잠급니다.

  8. 배출 트레이(a)를 천천히 닫고 확인을 위해 배출 트레이 센터를 밀어줍니다.

    주의

    배출 트레이를 닫을 때 LED 헤드를 터치하지 마십시오.

  9. 정착기를 폐기하십시오.

    메모

    정착기를 폐기 하는 경우 비닐 봉지 또는 유사한 용기에 넣어 현지 당국 규정이나 지침에 따라 폐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