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설정

기기를 사용할 때 네트워크 설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네트워크 설정을 해야 합니다.

유선 네트워크 연결에 대한 설정은 본 섹션에서 설명합니다. 무선 네트워크 연결에 대해서는 "무선 LAN에 연결(무선 LAN 모듈이 장착된 경우에만)"을 참조합니다.

  1. 버튼을 눌러 [Setting(설정)]을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르십시오.

  2. 버튼을 눌러 [Admin Setup(관리자 설정)]을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르십시오.

  3. 관리자 암호를 입력한 다음 (엔터) 버튼을 누릅니다.

    공장 출하 시 기본 관리자 암호는 "999999"입니다.

  4. 배선을 제대로 마무리 했는지 확인합니다.

  5. 또는 버튼을 눌러 [Network Menu(네트워크 메뉴)]를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르십시오.

  6. 또는 버튼을 눌러 [Network Setup(네트워크 설정)]을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르십시오.

  7. 또는 버튼을 눌러 [Network Settting(네트워크 설정)]을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르십시오.

  8. IP 주소를 설정합니다. 또는 버튼을 눌러 [IP Address Set(IP 주소 설정)]을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르십시오.

  9. 또는 버튼을 눌러 [Auto(자동)]을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르십시오.

    메모

    [Manual(수동)]을 선택할 때, 제공자나 네트워크 관리자가 지정한 다음의 값을 확인하십시오.

    IP 주소

    서브넷 마스크

    기본 게이트웨이

    DNS 서버(기본)

    DNS 서버(보조)

    WINS 서버(기본)

    WINS 서버(보조)

    [Manual(수동)] 설정에 대해서는 (뒤로) 버튼을 눌러 [Network Setting(네트워크 설정)] 화면으로 돌아간 후 값을 한 개씩 입력합니다.

  10. (뒤로) 버튼을 눌러 [Ready To Print(인쇄 준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