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결과를 잉크로 시뮬레이션

CMYK 컬러 데이터를 조정하여 오프셋 인쇄처럼 인쇄 출판의 결과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주의

  •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이 기능이 Mac OS X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컬러 모드]로 [사무용 컬러] 또는 [그래픽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PCL 드라이버의 경우, 이 기능은 [Graphic Pro(그래픽 프로)]를 [Color Mode(컬러 모드)]에 선택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인쇄할 파일을 엽니다.

  2. [파일] 메뉴에서 [인쇄]를 선택합니다.

  3. [Preferences(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4. [Setup(설정)] 탭에서 [Color Setting(컬러 설정)]에 대해 [Color(컬러)]를 선택합니다.

  5. [Setup(설정)] 탭에서 [Detail(자세히)...]을 클릭하고 [Graphic Pro(Graphic Pro)]를 선택합니다.

  6. [프린터 시뮬레이션]을 선택합니다.

  7. [입력 프로파일]의 [시뮬레이션 목표 프로파일]에서 시뮬레이션할 잉크 기능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8. 필요에 따라 기타 설정을 변경하고 나서 [OK(확인)]을 클릭합니다.

  9. [Print(프린트)] 화면에서 [Print(프린트)]를 클릭합니다.

  1. 인쇄할 파일을 엽니다.

  2. [파일] 메뉴에서 [인쇄]를 선택합니다.

  3. [Preferences(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4. [컬러] 탭을 선택하고 [그래픽 프로그램]를 선택한 후 [세부 정보]를 클릭합니다.

    비즈니스 또는 기타 문서의 경우 [사무용 컬러]로 프린터를 시뮬레이션한 후 [고급]을 클릭하고 [CMYK 시뮬레이션]에서 시뮬레이션할 잉크 속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프린터 시뮬레이션]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6. [입력 프로파일]의 [시뮬레이션 대상 프로파일]에서 시뮬레이션할 잉크 기능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7. 필요에 따라 기타 설정을 변경하고 나서 [OK(확인)]을 클릭합니다.

  8. [Print(프린트)] 화면에서 [Print(프린트)]를 클릭합니다.

  1. 인쇄할 파일을 엽니다.

  2. [파일] 메뉴에서 [인쇄]를 선택합니다.

  3. 패널 메뉴에서 [컬러]를 선택합니다.

  4. [Color(컬러)]에서 [Graphic Pro(그래픽 프로)]를 선택합니다.

  5. [자세히] 를 클릭하여 [프린터 시뮬레이션] 을 선택합니다.

  6. [시뮬레이션 대상 프로파일]에서 시뮬레이션할 잉크 기능을 선택합니다.

  7. 필요에 따라 기타 설정을 변경하고 나서 [Print(프린트)]를 클릭합니다.

메모

설정 세부정보가 인쇄 대화 상자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대화 상자의 하단에 있는 [Show Details(세부정보 표시)]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