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이나 로고 오버레이(오버레이)

문서의 로고 또는 폼과 같은 오버레이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오버레이는 일정 그룹의 폼입니다. 1개의 오버레이에 4개의 양식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폼은 등록 순서대로 오버레이되어 인쇄됩니다. 마지막에 등록된 폼이 상위에 인쇄됩니다.

오버레이를 인쇄하기 전에 양식을 작성하고 그것을 이 장치에 등록합니다.

양식 등록(양식 오버레이)

Windows PCL 프린터 드라이버 사용자의 경우 다음이 단계를 따라 양식을 등록합니다.

  1. 애플리케이션의 프린터에 등록할 양식을 만드십시오.

  2. [File(파일)] 메뉴에서 [Print(프린트)]를 선택합니다.

  3. [Preferences(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4. [Extend(확장)] 탭에서 [Overlays(오버레이)]를 클릭합니다.

  5. [Register print document as a new form(새 양식으로 인쇄 문서를 등록)]을 선택합니다.

  6. [OK(확인)]을 클릭합니다.

  7. 필요에 따라 기타 설정을 변경하고 나서 [OK(확인)]을 클릭합니다.

  8. [Print(프린트)] 화면에서 [Print(프린트)]를 클릭합니다.

  9. [New Form(새 양식)]에서 프린터에 등록할 [Form name(양식 이름)] and [ID(ID)]를 입력합니다.

    메모

    오버레이에 대한 인쇄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10. 드라이버에 대한 등록 정보로서 [Print on Pages(페이지에 인쇄)]에서 오버레이를 인쇄할 문서의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페이지를 지정하여 오버레이를 적용하려면 [Custom(사용자 정의)]를 선택하고 [Custom Pages(사용자 정의 페이지)]에서 오버레이를 적용할 페이지를 입력합니다.

  11. [OK(확인)]을 클릭합니다.

  1. 인쇄할 파일을 엽니다.

  2. [파일] 메뉴에서 [인쇄]를 선택합니다.

  3. [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4. [확장] 탭을 선택합니다.

  5. [오버레이]를 클릭합니다.

  6. [Overlay Print(오버레이 프린트)]를 선택하고 드롭다운 목록에서 오버레이 인쇄를 위해 사용할 양식을 선택합니다.

    메모

    구성 도구를 사용하여 등록된 양식을 추가하거나 몇 개의 양식을 그룹으로 적용하려면, [Edit list...(목록 수정...)]을 클릭하여 목록을 추가합니다.

    구성 도구를 사용하여 등록된 양식을 추가할 때: [Add a registered form...(등록된 양식 추가...)]를 선택하고, [Form name(양식 이름)]에 양식 이름과 구성 도구의 스토리지 관리자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등록된 양식의 ID를 입력하고, [Print on Pages(페이지에 인쇄)]에서 양식을 적용할 페이지를 선택하고 나서 [OK(확인)]을 클릭합니다.

  7. [확인]을 클릭합니다.

  8. 필요에 따라 기타 설정을 변경하고 나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9. [인쇄] 화면에서 [인쇄]를 클릭합니다.

주의

Windows PS 프린터 드라이버와 함께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컴퓨터에 관리자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1. [시작]을 클릭한 다음 [장치 및 프린터]를 선택합니다.

  2. [OKI C532 PS]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Printing preferences(인쇄 기본설정)]을 선택합니다.

  3. [작업 옵션] 탭에서 [오버레이]를 클릭합니다.

  4. 드롭다운 목록에서 [사용자 오버레이]를 선택하고 [새로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5. [Form Name(양식 이름)]에 Configuration Tool에 대한 Storage Manager 플러그인으로 등록한 양식 이름을 입력한 다음, [Add(추가)]를 클릭합니다.

  6. [오버레이 이름]에 오버레이 이름을 입력합니다.

  7. [인쇄 페이지]에서 오버레이를 인쇄할 문서의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메모

    페이지를 지정하여 오버레이를 적용하려면 [사용자 정의]를 선택하고 [사용자 정의 페이지]에서 오버레이를 적용할 페이지를 입력합니다.

  8. [확인]을 클릭합니다.

  9. [정의된 오버레이]에서 사용할 오버레이를 선택한 후 [추가]를 클릭합니다.

  10. [확인]을 클릭합니다.

  11. 필요에 따라 기타 설정을 변경하고 나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12. 인쇄할 파일을 엽니다.

  13. [파일] 메뉴에서 [인쇄]를 선택합니다.

  14. [인쇄] 화면에서 [인쇄]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