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용지 인쇄

조작 패널에서 MP 트레이의 용지 크기를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프린터 드라이버에서 용지 크기를 등록합니다.

폭은 64 - 216mm 그리고 길이는 90 - 1,321mm인 용지 크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주의

  • 길이가 폭보다 길지 않도록 용지 크기를 등록해야 합니다. 폭보다 짧은 길이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용지 길이가 356mm를 초과할 경우, 용지를 권장 조건에서 사용하더라도 인쇄 품질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긴 용지에 인쇄할 때에는, 용지 종류 설정을 변경하고 MP 트레이와 후면 배출 트레이를 사용합니다.

  1. MP 트레이에 용지를 적재합니다.

  2. 후면 배출 트레이를 엽니다.

  3. 조작 패널에서 버튼을 계속 눌러 [Setting(설정)]을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릅니다.

  4. 버튼을 눌러 [Paper Setup(용지 설정)]을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르십시오.

  5. 버튼 을 눌러 [MP Tray(MP 트레이)]를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르십시오.

  6. [Paper size(용지 크기)]가 선택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엔터) 버튼을 누릅니다.

  7. 또는 버튼을 눌러 [Custom(사용자 정의)]를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르십시오.

  8. (뒤로) 버튼을 눌러 [MP Tray(MP 트레이)]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9. 버튼을 눌러 [Custom(사용자 정의)]를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르십시오.

  10. [Width(용지 폭)]이 선택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엔터) 버튼을 누릅니다.

  11. 설정 값을 입력한 다음 (엔터) 버튼을 누릅니다.

  12. (뒤로) 버튼을 눌러 [Custom(사용자 정의)]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13. 버튼을 눌러 [Length(용지 길이)]를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르십시오.

  14. 설정 값을 입력한 다음 (엔터) 버튼을 누릅니다.

  15. 대기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온라인) 버튼을 누르십시오.

  1. 인쇄할 파일을 엽니다.

  2. [파일] 메뉴에서 [인쇄]를 선택합니다.

  3. [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4. [설정] 탭의 [사이즈]에서 [사용자 정의 사이즈]를 선택합니다.

    메모

    용지 사이즈가 210.0 x 900.0mm, 215.0 x 900.0mm 또는 215.0 x 1200.0mm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Banner *** x *** mm(배너 *** x *** mm)]에서 용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사이즈 설정 방법의 지침에 대해서는 "사용자 정의 크기 용지 인쇄"를 참조합니다.

  5. [Source(급지 방식)]에서 [Multi Purpose Tray(다목적 트레이)]를 선택합니다.

  6. 필요에 따라 기타 설정을 변경하고 나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7. [인쇄] 화면에서 [인쇄]를 클릭합니다.

  1. [시작]을 클릭한 다음 [장치 및 프린터]를 선택합니다.

  2. [OKI C532 PS]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Printing preferences(인쇄 기본설정)]을 선택합니다.

  3. [레이아웃] 탭에서 [고급]을 클릭합니다.

  4. [용지 크기]를 클릭하고, 드롭다운 목록에서 [포스트스크립트 사용자 정의 페이지 크기]를 선택한 다음, [폭]과 [높이]에 값을 입력합니다.

  5. 인쇄 설정 대화 상자가 닫힐 때까지 [OK(확인)]을 클릭합니다.

  6. 인쇄할 파일을 엽니다.

  7. [File(파일)] 메뉴에서 [Print(프린트)]를 선택합니다.

  8. [Advanced(자세히)]를 클릭합니다.

  9. [Layout(레이아웃)] 탭에서 [Advanced(자세히)]를 클릭하고 [Paper size(용지 크기)]에서 [PostScript Custom Page Size(PostScript 사용자 정의 페이지 크기)]를 선택합니다.

  10. [OK(확인)]을 클릭합니다.

  11. [Paper/Quality(용지/품질)] 탭의 [Paper Source(급지 방식)]에서 [Multi-Purpose Tray(다목적 트레이)]를 선택합니다.

  12. 필요에 따라 기타 설정을 변경하고 나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13. [인쇄] 화면에서 [인쇄]를 클릭합니다.

  1. 인쇄할 파일을 엽니다.

  2. [File(파일)] 메뉴에서 [Print(인쇄)]를 선택합니다.

  3. [용지 크기]에서 [사용자 정의 사이즈 관리]를 선택합니다.

  4. [+(+)]를 클릭하여 항목을 용지 크기 목록에 추가합니다.

  5. [미설정]을 두 번 클릭하고 긴 용지 크기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6. [폭] 및 [높이]에 값을 입력합니다.

  7. [확인]을 클릭합니다.

  8. [Paper Size(용지 크기)]에서 등록된 용지 크기를 선택합니다.

  9. [Paper Feed(용지 급지)] 패널에서 [All Pages From(모든 페이지)]에 대해 [Multi-Purpose Tray(다목적 트레이)]를 선택합니다.

  10. 필요에 따라 기타 설정을 변경하고 나서 [인쇄]를 클릭합니다.

메모

설정 세부정보가 인쇄 대화 상자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대화 상자의 하단에 있는 [Show Details(세부정보 표시)]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