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권한 제어 활성화

사용자 정보를 등록하고 서버 인증 설정이 완료된 후에 액세스 컨트롤을 활성화시킵니다.

  1. 장치의 웹 페이지를 엽니다.

    기기의 웹 페이지 열기

  2. 관리자로 로그인.

    관리자로 로그인

  3. [Admin Setup (관리자 셋업)]을 클릭합니다.

  4. [Management (관리)]를 클릭합니다.

  5. [Access Control Setup (액세스 컨트롤 셋업)]을 클릭합니다.

  6. [Access Control (액세스 컨트롤)]을 위해 [Enable (활성화)]를 선택합니다.

  7. 사용자 환경에 따라 액세스 컨트롤 설정을 실행합니다.

    사용자 이메일 인쇄: [Email print(이메일 인쇄)] 기능에 대해 액세스 설정을 합니다. [Color(색)], [Mono(흑백)] 및 [Disable(비활성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Color(색)]를 선택하면 수신한 첨부 파일을 컬러 설정에 따라 컬러와 흑백으로 인쇄합니다. [Mono(흑백)]을 설정하면 수신한 첨부 파일이 흑백으로 인쇄됩니다. 첨부한 파일을 컬러로 설정하면 인쇄하기 전에 흑백으로 변환됩니다. [Disable(비활성화)]를 설정하면 수신한 이메일 첨부가 인쇄되지 않습니다.

    구글 클라우드 인쇄 사용: [Google Cloud Print(구글 클라우드 인쇄)]기능의 사용권한 제어 설정을 합니다. [Color(색)], [Mono(흑백)] 및 [Disable(비활성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Color(색)]를 선택하면 수신한 첨부 파일을 컬러 설정에 따라 컬러와 흑백으로 인쇄합니다. [Mono(흑백)]을 설정하면 수신한 첨부 파일이 흑백으로 인쇄됩니다. 첨부한 파일을 컬러로 설정하면 인쇄하기 전에 흑백으로 변환됩니다. [Disable(비활성화)]를 설정하면 구글 클라우드 인쇄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게스트 사용자 사용: 게스트 사용자 사용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합니다. [Enable(활성화)]를 설정하면 [Guest(게스트)]는 로그인 화면에 인증 방법으로 표시됩니다. 게스트 사용자로 로그인하려면, 조작 패널에서 또는 버튼을 눌러 로그인 화면에서 [Guest(게스트)]를 선택하고 (엔터)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는 사용권한 제어의 게스트 허용 설정의 한도 내에서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인증 인쇄 작업은 게스트 사용자의 인쇄 작업으로 취급됩니다. 미지의 사용자가 보낸 작업을 버리려면 게스트 허용 기능을 비활성화 하거나 인쇄 기능에 대한 게스트 허용을 비활성화 합니다.

    게스트 허용 설정: 게스트 허용을 설정하도록 아래의 화면이 뜹니다. 기본값으로 모든 기능을 게스트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보안 정책에 따라 설정을 변경합니다.

    확인 방식: 각 인증 방식을 활성화/비활성화합니다.

    확인 양식: 장치에 로그인할 때 사용하는 인증 방식을 설정합니다.

    카드 읽기 설정: FeliCa 카드로 인증할 용도로 설정합니다.

  8. [Submit (제출)]을 클릭합니다.

    사용권한 제어가 활성화되어 있을 경우 인증 방법의 선택 화면은 또는 버튼을 누를 때 표시됩니다.

    메모

    IC 카드 인증을 사용하려면 IC 카드 리더를 연결해야만 합니다.